삼성전자 무선사업부 'Samsung Plus Learning' 콘텐츠 전략 및 구조/형태 기획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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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기간              2017. 7. - 2017. 8.
클라이언트                  삼성전자, AT커니
프로젝트 범주              모바일 앱, 콘텐츠 전략, 구조 형태 기획 제안
디자인사                     앱스디자인

CHALLENGE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의 Samsung Plus Learning은 삼성전자 스마트폰을 판매하는 전 세계 세일즈 브랜치의 매니저, 세일즈 멤버들에게 신제품에 대한 정보, 세일즈 스킬 향상 등과 같은 정보, 교육을 제공해주는 글로벌 플랫폼입니다. 글로벌 No.1 을 목표로하는 비전과 함께 해당 플랫폼의 고도화를 진행하는데 있어, UX UI 디자인 개선 이후의 실제 콘텐츠의 구성 전략을 수립한 후 형태/구조를 기획한 후 그에 맞는 콘텐츠를 기획하는 

SOLUTION
앱스디자인에서는 현존하는 콘텐츠의 구조와 형태, 콘텐츠 자체의 특성과 구성 요소를 분석한 후, 전략 솔루션을 수립한 이후에 적합한 콘텐츠의 형태와 구조를 기획하여 사례집을 제작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획일화된 콘텐츠가 아니라, 멀티 미디어와 다양한 인터랙션, 그리고 필요에 따라 세일즈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기능과 형태를 제안하여 한 단계 더 나아간 솔루션을 도출하였습니다.

* 대외비로 인해 일부 사항은 공개하지 못하였습니다. 해당 프로젝트의 최종 저작권은 삼성전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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