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에서 'UI GUI 디자인 프로세스와 실무 프로토타이핑 활용 사례'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여의도 현대카드 본사 로비에 위치한 Lecture Room 앞의 전시 공간에서 한 컷 촬영하였습니다

여의도 현대카드 본사 로비에 위치한 Lecture Room 앞의 전시 공간에서 한 컷 촬영하였습니다

2017년 4월 13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현대카드 본사에서 'UI GUI 디자인 프로세스와 실무 프로토타이핑 활용 사례'에 대해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현대카드의 UX & Design Lab 서비스 기획, UI/GUI 디자이너분들께서 참석하여 진행된 본 강의에서는, 최신 UI GUI 디자인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와 관련 프로그램의 범위와 활용 등에 대해 강의를 진행하였고, 그 중에서도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토타입과 프로토타이핑을 활용하여 실무 프로젝트에 적용된 사례를 설명하였습니다. 

현대카드 본사 Lecture Room에서 진행된 본 강의에는 약 30여분 넘는 실무 담당 분들께서 참석해주셨습니다. 최근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프로토타이핑 프로그램의 이해 및 선택 기준 등에 대한 부분도 강의로 진행하였습니다. 각 프로그램별로 장단점이 있으며, 디자인 프로세스 및 팀 워크 프로세스에 맞추어 프로그램을 적절히 사용할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